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협 또잇 마이너스통장 (토스 비상금대출)

by (.)은강이 2018. 12. 1.
반응형

 

 

수협 또잇 마이너스통장 중단되었습니다.

현재 보증보험 보증서 아닌 비상금대출은

아래 상품이 있습니다.

 

 

▶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대구은행)

핀크어플에서 신청할 수 있는 핀크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핀크는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만든 모바일금융서비스입니다. 토스와 비슷한데요. 핀크어플을 설치하면 모든 계좌를 연결해서

labita22.tistory.com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통신등급 확인)

농협에 있는 비상금대출인 농협 올원비상금대출은 소득과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소액비상금대출이기는 하지만 반드시 통신 3사 SKT,KT, LG U+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여야만 하는 통신

labita22.tistory.com

 

 

 

 

 

 

소액 마이너스통장 하나 가지고 있으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쓴만큼만 이자를 내면되니까 이자도 저렴하구요. 현재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통장이 대표적으로 300만원까지 마이너스통장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수협에서 최근 출시된 또잇대출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신용6등급이 이내라면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300만원까지 받아 이용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동일하게 이자가 4% 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이 없는 상품입니다.

 


 

 

▼수협 또잇 간편대출 신청방법

 

수협은행 어플을 다운받아 잇주머니통장을 비대면계좌개설을 한후 또잇 간편대출 상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잇 주머니 통장을 개설하셔야 하며 다른통장을 개설하는 경우 또잇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다른방법으로는 토스어플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비대면계좌를 개설하기전 토스어플에서 승인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토스어플을 최신업데이트를 하고 메뉴에서 마이너스통장을 선택한후 신청을 하면 됩니다. 

 

 

토스어플에서 승인이 되면 바로 수협은행에서 비대면계좌를 개설하고 또잇간편대출을 신청하면 통장이 만들어진후 300만원을 자유롭게 인출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신용카드 사용조건이 필요하지 않은 유일한 소액대출 상품이므로 대학생 생활비대출로도 괜찮은 상품입니다. 

 

블로그에 모바일로 받을수 있는 상품들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1금융 소액 마이너스통장 상품 <바로가기>

 

2금융 신용대출 <바로가기>

 

2금융 사용자 저금리 대환대출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