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bi저축은행 사이다 비상금 대출 부결 승인

by (.)은강이 2019. 2. 19.
반응형

사이다대출은 저축은행에서 가장 대표적인 모바일상품입니다. 한도가 상당히 많이 나와서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부결도 많아서 아쉬워하시는분들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사이다대출은 SBI저축은행 모바일상품이며 어플로 즉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나이스 기준 6등급이상이면 가능하며 최고 3천만원까지 가능한도를 줍니다. 금리도 6.9~13%의 중금리로 따로 제출할 필요가 없는 무서류 상품입니다. (아래 그림에 사이다자격 확인해보세요) 대학생, 외국인은 해당 없습니다.

 

 

바빌론한도조회

 

그런데,, 무서류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무직자도 가능해야 하는데 연체자들이 계속 늘어나다보니 사이다상품을 신청하게되면 상담원에게 전화가 오며 재직확인을 합니다. 이때 일용직이나 아르바이트등의 소득이 있어야 승인률이 높으며 무직일 경우 부결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사이다대출 부결때문에 힘드신 상황이라면 다른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등급이 좋아도 부결이 나는 사이다는 기준이 아리송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재직확인을 하는 경우도 있고 하지않는 경우도 있고 신용등급이 3등급이여도 부결이 되기도 하고 5등급이여도 승인이 되기도 하고 .. 조금 까다로운것 같습니다.

 

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 (토스,카카오페이,핀다,핀크 )

 

모바일 추천상품으로는 제주은행 모바일, 우리 위비, 신한 써니, 농협 이큐론, 케이뱅크 중금리, 광주은행, 부산은행 모바일등 모두 무서류 모바일로 즉시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이다 부결나신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