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0만원 소액대출 은행 조회

by (.)은강이 2019. 11. 19.
반응형


100만원 소액대출

대출을 이용하려면 우선 자신의 신용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신용등급은 두가지만 확인하면 되는데요.


나이스지키미는 전국민무료신용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올크레딧은 토스어플에서 무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은행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직장이 없어도 무직자,주부,대학생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거래가 전혀 없어도 모바일 어플에서 간편하게 한도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신용카드 사용자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타은행 체크카드 사용자도 가능)


100만원소액대출



2. 핀크 모바일 대출 (대구은행)


핀크어플을 설치해서 비상금대출을 신청하면 대구은행 소액대출을 받을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부대출이 없다면 기존대출이 많아도 100만원정도는 쉽게 승인이 가능해 요즘 인기가 좋은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핀크모바일대출




3. 토스 모바일 대출 (수협)


또잇대출이라고 불리는 이 상품은 토스어플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은 6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하나 기대출이 없는 경우 7등급도 승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대출을 신청할때 주의해야 하는점은,, 최근 다른 은행에 조회가 없어야 할것! 


최근 다른 대출을 상환한 이력이 없어야 할것! 입니다.


이런 경우 부결이 되기도 하는데.. 일주일정도 후에 다시 신청을 하면 승인이 되기도 합니다.


토스대출


위의 대출 3가지는 요즘 가장 쉽고 간편하게 받을수 있는 은행 모바일 소액대출입니다. 


기존 대출이 많아도 승인이 잘 나는편이라 100만원 소액대출을 원하는 분이라면 위의 상품들을 꼭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은행 상품이라 신용등급 하락의 위험도 적고 이자도 저렴하니 강추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