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코 소액대출 누구나 50만원까지~

by (.)은강이 2019. 11. 28.
반응형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

돈이 필요한 상황들을 살펴보면 의외로 몇백만원 몇천만원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 100만원이하의 소액이 필요한 경우도 많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큰돈이야 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하더라도 100만원 이하의 소액의 돈들은 현재 연체중만 아니라면 크게 어려움없이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이런 소액이 필요해 고금리를 사용해 신용등급도 떨어지고 높은 이자를 내는 경우가 생기거나 심지어 연체를 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어플을 이용해 50만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소액대출



페이코 소액대출


현재 연체중만 아니라면 대부분 받을수 있는 상품인 페이코 소액대출 입니다.


최대 50만원까지만 가능하고 이자는 7.2%~10.8%로 어차피 소액이라 몇천원 나오지 않습니다.



신청하는 방법


먼저 페이코 대출은 가입후 30일이후에 가능합니다. 평소 대출을 종종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만일에 상황에 대비해 미리 페이코에 가입해두면 좋습니다.



이 상품을 이용하려면 페이코 어플에 가입해야 합니다. 



페이코 어플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고 먼저 페이코를 이용해 결제를 한 이력을 만드는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코 어플에서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를 하나 등록하고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서 소액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편한 방법으로 gs25에서 1000원정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50만원대출



페이코에 가입한지 30일이 지났고 결제이력도 하나 만들어둔 상태라면 언제든지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체중인 경우만 아니라면요~



페이코 접속 -> 페이코 포인트 -> 페이코 즉시충전 -> 한화생명 크레딧






어플대출



신청을 하게되면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이 됩니다. 50만 포인트가 충전이 되게 되는데요.


계좌로 환불을 눌러 환불 계좌를 입력하고 50만포인트를 환불신청하시면 됩니다.


환불신청한 50만포인트는 등록한 환불계좌로 다음날 오후6시쯤 입금이 됩니다.



대학생대출





페이코를 이용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질순 있겠지만,, 실제로 신청해보면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게다가 요즘은 페이코가 워낙 쿠폰을 많이풀어서 페이코 어플도 아주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페이코를 이용해 cgv영화도 혼자 4000원에 보기도 하고 gs25 2천원권을 1천원 반값에 구매를 하기도 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한번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