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자,거절 추가대출

by (.)은강이 2019. 12. 2.
반응형

소액 비상금대출로 가장 많이 알려진 카카오뱅크 비상금 통장은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50만원에서~100만원 정도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이자가 저렴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이 가장 좋죠.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계좌가 없다면 계좌개설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20영업일 안에 다른 계좌를 만들지 않았다면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계좌개설이력이 있다면 20영업일 이후에 신청가능합니다. (타 계좌개설도 마찬가지)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최대가능금액과 한달이자

최소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대출을 할 수 있으며 최저금리가 3.96%입니다. 일반적으로 4~7%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00만원을 5%이자로 사용했을 경우 한달에 4,166원을 납부하시면 되는데요.


중간에 여유자금이 생겨 100만원을 다시 통장에 채워넣으면 이자는 0원으로 내지않아도 됩니다.

쓴 금액과 일수만큼만 이자를 내면되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이유

이 상품은 신용등급 8등급도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비상금대출 거절을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유는 신용등급 8등급이 나이스지키미의 등급이 아닌 보증보험사의 등급이기 때문입니다.

보증보험사의 등급은 부결이 난후 서울보증보험과 통화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사용이력이 필요해요.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6개월이상 사용해야 부결이 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는 본인통장에 30~60만원만 있으면 3개월 평잔으로 발급을 받을수 있고 신용에도 도움이 되니 발급받으면 좋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액이 있어야 추정소득이 잡히고 서울보증보험 등급이 산정됩니다.




연장은 1년에 한번씩 하게됩니다.

마이너스통장이므로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1년에 한번씩 연장이 들어갑니다.

만기1개월전에 연장심사가 있으며 심하게 신용등급이 떨어졌거나 연체중이거나 대출이 많아졌으면 연장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직장이 필요없어 무직자,주부,대학생도 가능합니다.

1금융권 상품에 이자도 저렴하기때문에 소액대출 이용하시려는분들은 가장먼저 이상품을 추천합니다.



무직자모바일 비상금대출 상품보기-무직자대출 5곳 신청해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