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사업자대출받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3월26일부터 시행된 DSR때문인데요. 주택담보로 집을 사는 임대업자들과 집값상승을 막으려고 시행하는 제도이지만 오히려 피해를 보는건 무조건 돈없는 서민인것 같습니다.
부가가치세를 내지않는 면세사업자의 경우 현금거래가 대부분이고 세금을 낸 증빙도 되지않아서 소득을 잡기가 힘듭니다.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나 종합소득세 신고로 소득을 확인하고 대출 한도와 금리가 나오게 되는데요. 면세사업자는 소득환산이 안되기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신용등급으로 받는 방법
최근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금융거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금융사에서도 별다른 서류제출없이 신용으로만 대출을 받을수 있는 상품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최대2천),신한은행(5백만원),케이뱅크,카카오뱅크,전북은행,광주은행,경남등에서 모바일대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민연금 또는 의료보험료를 이용하는 방법
직장인이 아니라면 지역가입자로 의료보험에 가입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매달 내는 금액을 추정소득으로 잡아서 대출을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이용해 은행에서 신용대출,새희망홀씨등의 상품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면세사업자대출은 이렇게 다른 방법등으로 해볼 수 있습니다. 조건이 까다롭다고 무조건 금리가 높은 금융사를 이용하는것보다 은행으로 전화문의를 하거나 시간을내서 방문하면 가능한 좋은 방법이 있기때문에 정보를 꾸준히 찾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