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금융대출(국민,우리,신한,하나은행)

모바일중금리대출 은행별 상품정리

by (.)은강이 2019. 2. 24.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 사용안하시는분들 거의 없으시죠? 스마트폰에 너무 의지해서 이제는 스마트폰 없이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진다는 소식에 한번쯤 내 자신도 체크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무언가에 너무 몰빵을 한다는건 항상 너무나 위험한 일이니까요. 꼭 필요한 부분외에는 조금 불편해도 아날로그적으로 처리하는 습관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편리함은 스마트폰을 쫒아갈수가 없을 정도인데요. 이제는 은행지점들도 계속 사라질만큼 모바일금융시장도 바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내가 편리한 시간에 은행업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금융상품은 고객이 최대한 많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록 다양하게 내놓고 있는데요. 모바일중금리대출 자격,이자,신청방법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중금리대출 은행별


모바일은 시중은행뿐만 아니라 2금융,대부업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점수도 거의 하락이 없고 저렴한 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의 상품을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은행 - 위비뱅크 모바일 대출

신한은행 - 써니뱅크 간편모바일대출

농협 - 이큐론 (eq론)

케이뱅크 - 슬림k중금리

광주은행 - 모바일

제주은행 - 모바일

부산은행 - 모바일




현재 이용할 수 있는 1금융 은행권의 모바일상품이며 모두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한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해당 은행에 계좌가 없는 경우 어플로 비대면계좌를 만들어서 승인후 입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모두 모바일중금리대출 상품으로 금리는 5%~9%입니다. (사잇돌등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한편입니다.) 특히 우리은행의 경우 최대한도가 2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무직자,전업주부,대학생등 직장이나 직업 소득이 없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는것이 모바일대출상품의 특징입니다. 신용등급은 최대 7등급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중금리대출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나,, 기존에 채무가 많거나 신용등급이 너무 낮은 경우, 또는 연체기록이 남아있는 상황에서는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무직의 경우 신용카드 사용액이 중요하기 때문에 평소 신용카드를 꾸준히 연체없이 사용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금리가 높은 상품이 있다면 대환도 가능하고 생계자금이나 사업자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