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북은행 햇살론15 특례보증신청,한도,금리,비대면,계좌개설,추가대출

by (.)은강이 2022. 11. 16.
반응형

20%이상의 고금리채무를 사용하는분들이 조금이라도 낮은금리와 1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15를 많은분들이 신청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 이용시 금리가 15.9%로 비록 좀 높기는하지만 5년상환할 동안 매년 1.5%씩 금리가 내려가 조금씩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게다가 부결이 많이않기때문에 연체기록이나 저신용으로 인해 대출이 안되는분들에게는 이용하기좋은 상품입니다. 

 

 

 

 

 

전북은행 햇살론15

전북은행은 지역은행으로 1금융 은행입니다. 전북은행을 이용해 햇살론15를 신청하는 경우 특례보증,일반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례보증의 경우 보통 은행을 직접 방문해 신청해야 하는데 전북은행은 모바일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어 많은분들이 전북은행을 통해 햇살론15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매달 중순쯤되면 전북은행의 햇살론15 한도가 소진이 되는데 그럼 다음달 초에 다시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15일반

4대보험에 3개월이상 가입하고 있는 직장인 연소득 3천5백만원이하인 경우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한도조회후 신청가능

 

급여소득자 :재직기간 3개월

사업소득자 : 사업기간 3개월이상

연금소득자: 연금수령1회이상

 

 

 

햇살론15특례보증

햇살론15특례보증은 소득이 있지만 소득증빙이 어려운경우 서민금융센터를 방문해 상담후 한도와 보증번호가 나오면 그 보증번호를 가지고 은행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하지만 전북은행에서 햇살론15 특례보증을 신청한다면 모바일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례보증을 신청한다면 서민금융센터 방문전 1397로 전화를 해서 서류를 물어보고 서류준비미비로 센터를 두번 방문하지 않도록 서류를 꼼꼼히 준비해서 방문후 보증번호받고 전북은행 어플설치후 회원가입 공인인증서타행인증을 한후 검색창에 햇살론15로 검색,특례보증을 신청하면 됩니다. 

 

특례보증서류: 사업자등록증,3개월급여입금내역,프리랜서 소득금액증명등 

 

햇살론15부결,거절사유

국민행복기금보증서거절된 경우

현재연체중인경우(신용회복중 햇살론15신청가능)

미성년자,외국인,해외거주자 제외

내부규정부결

 

기존에 햇살론15특례보증으로 받았고 햇살론15추가대출을 받고 싶다면 처음 특례보증으로 받았던 은행으로 모바일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북은행,부산은행,광주은행,카카오뱅크) 햇살론15 추가대출의 경우 은행을 바꿔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서민금융센터 방문후 보증번호는 2~3일내로 문자로 도착하게 됩니다.

 

햇살론15는 휴대폰연체자,신용회복중인자,연봉대비 기대출많은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햇살론15는 무직자(주부,소득없는경우)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