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케이 저축은행 예금금리 파킹통장 3개월 정기예금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by (.)은강이 2022. 10. 26.
반응형

최근 금리가 너무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좋은점이라고 한다면 예금금리가 많이 올라서 목돈이 있는분들은 짭짤한 이자수익을 볼 수 있을테구요. 반대로 대출이 필요하신분들은 치솟은 대출금리로 인해 좀 많이 힘드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크게 보면 대출이 많아지는것보다는 대출이 줄어들고 저축이 많아지는건 좋은현상이므로 앞으로 조금씩 살기가 좋아지지 않겠나.. 생각해봅니다. 사실 요즘 물가도 그렇고 너무 살기가 팍팍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좋은 재테크 수단이 되고 있는 정기예금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금리도 높은데다, 단 3개월만 정기예금으로 넣어두면 중도해지이자율을 적용받지 않고 만기이자 그대로 지급해주고 있기때문에 파킹통장보다 훨씬 더 이득입니다. 파킹통장보다 훨씬 더 높은 이자를 지급하기 때문입니다.

 

 

 

OK저축은행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369예금)

369예금이라고 불리며 인기가 높은 이 정기예금 상품은 연4.8%의 이자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3개월마다 변동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이며 3개월후에 해지를 하더라도 중도해지이자율이 적용되지 않고 만기하고 같은 4.8%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요즘처럼 금리가 상승하는 시기에는 계속해서 이율좋은 상품들이 나오기 때문에 이런 단기예금이 가장 좋습니다.

 

 

가입대상 :개인,개인사업자,법인

가입방법: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영업점

가입기간: 36개월

이자금액계산방식:월복리

만기,중도 금리: 연 4.8%

 

이 상품은 ok저축은행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시중은행에 비해 안전도가 조금은 낮을수 있습니다. 때문에 예금자보호가 되는 5천만원이상은 예치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내돈은 소중하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