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금융대출(국민,우리,신한,하나은행)

무직자 정부지원 서민대출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신청,한도,필요서류,모바일

by (.)은강이 2022. 12. 7.
반응형

우리나라 최고 법정금리는 현재 20%입니다. 20%이상 대출이자를 부과할 수 없다는것인데요. 때문에 캐피탈,저축은행,대부등을 이용하시는분들은 거의 대부분 20%에 가까운 이자를 내고 있으실겁니다.게다가 1금융 은행이 아닌곳에서 대출을 이용하면 신용점수도 많이 떨어져서 이자가 낮은 1금융 은행 대출을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결국 대출이자를 낮출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것입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이런 악순환이 반복되는 서민들의 경제생활을 위해서 여러가지 정부지원서민금융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았습니다. 서민금융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조건을 만들어서 무조건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1금융 은행에서 최대 3천5백만원까지 받을수 있는 새희망홀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지원대출

 

 무직자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II

조건 : 연소득 3천5백만원이하인자 (신용점수 하위20% 연소득 4천5백만원까지가능)

대출한도 : 최대 3천5백만원

대출금리:기준금리 4.44%+ 가산금리 4.44% = 8.88%

상환기간: 최대 7년 (거치기간없음)

상환방법: 원금균등,원리금균등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II는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소득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 국민연금보험료 또는 지역건강보험료(세대주에 한함) 3개월 이상 정상 납부액 기준으로 소득금액이 산출되는 고객이여야 합니다.

 

새희망홀씨무직자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II 모바일 한도,금리 조회하기

kb국민은행 어플로 접속후 로그인을 합니다. 새희망홀씨는 대출상품으로 들어가도 검색이 되지 않기때문에 하단에 있는 챗봇으로 갑니다.챗봇에다 새희망홀씨로 검색을 하면 해당 내용이 나옵니다.신청후 여기서 한도가 나오면 새희망홀씨를 받을수 있는데 아쉬운점은 모바일신청이 되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의 경우 서류를 가지고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해야 합니다. 

 

필요서류 :신분증,국민은행계좌,건강보험자격득실,최근3개월납부내역,등본

 

건강보험료나 국민연금 납부내역으로 소득산출을 해서 대출을 해주는것이기 때문에 미납이 있으면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새희망홀씨를 받아서 6개월이상 성실상환을 하면 5백만원의 성실상환자 긴급생계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