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한도생성 재대출 추가한도 이지론 플러스 우편물 계좌입금

by (.)은강이 2022. 11. 17.
반응형

신용카드사 대출인 장기카드대출은 1금융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울때 많이 이용되는 대출상품입니다. 평소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잘 사용하고 신용점수가 낮은편이 아니라면 무직이든 직장인이든 상관없이 장기카드대출 한도생성이 됩니다.

 

장기카드대출 한도생성은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상당히 변동이 많습니다.  필요없을때는 한도가 몇천만원씩 생겼다가 막상 사용하려고 하면 한도가 0원이 되기도 합니다. 

 

장기카드대출 신용등급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한도생성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의 가능한도는 국민카드 어플로 접속해서 하단에 금융.카드를 선택하면 본인의 가능한도를 즉시 확인후 필요에 따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면 심사를 하게 되는데 가끔 보여지는 한도보나 낮은 한도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대이용가능금액 : 5000만원 

이자율 : 3.9%~19.9%

이용가능한도와 이자를 개인의 신용점수와 실적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가능기간 : 최대 72개월 (거치기간 12개월포함)

거치기간은 이자만 납입하는 기간입니다. 장기카드론을 1000만원 10%, 거치기간1년으로 받았다면 거치기간동안 매달 83000원의 이자만 납입하면 됩니다. 장기카드대출의 대출가능기간은 3개월,6개월,9개월,12개월,18개월,24개월,36개월,48개월,60개월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거치기간은 총대출기간 선택에 따라 3개월~12개월로 달라지게 됩니다. 

 

장기카드대출 한도복원

 

 

상환방법

원금균등 :대출원금은 동일, 이자는 매월 남은 대출잔액에 대해 부과한 금액을 납입. (금액이 점점 줄어듬)

원리금균등 : 대출원금과 이자의 합을 총 분할상환기간으로 균등하게 납입(매달 똑같은 금액납입)

일시상환: 매월 이자만 납입 만기날짜에 원금 전액상환

 

신청방법

모바일어플로 휴대폰본인인증후 신청

ATM 기기에서 신청후 첫거래시 본인확인전화후 입금

 

최초이용고객이면 300만원이상 이용시 2시간후 입금되며 카드론은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나 대출신청 시간이 20:50분~04:00분사이인 경우 06:00이후에 대출금이 입금이 됩니다.

 

반응형

장기카드대출 이지론 플러스

국민카드 신용카드 고객이 아닌 체크카드 소지한 고객도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론 상품입니다.

 

최대이용가능금액 : 3천만원

 

이자 : 5.9%~19.9% 

 

신청가능시간 :01:00~23:00 365일 신청가능합니다.

 

대출기간 : 최대 42개월 (거치기간 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 원금균등,원리금균등

 

 

 

대출철회권

장기카드대출을 신청후 입금까지 받았지만 대출을 철회하고 싶다면 대출실행후 14일 이내 대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를 모두 납입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모바일어플에서 장기카드대출 -> 대출철회권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철회시 떨어졌던 신용등급은 철회완료후 2~3일 이내 다시 회복됩니다. 대출철회시 다시 카드론 한도가 복구되는것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한도가 완전히 사라져 당분간 나오지 않을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 장기카드대출 한도생성

장기카드대출을 포함한 모든 대출상품은 한도가 생겼다가 사라졌다가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조회했을때는 한도 2000만원이 나왔지만 내일 조회를 해보면 0원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나 팁을 드리자면 kb카드 장기카드대출 한도생성은 월말에는 보통 사라져서 0원이 되었다가 월초에 다시 한도복원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 월초에 한도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한도가 1000만원이 나왔지만 필요금액은 500만원이여서 500만원만 대출받았지만 이후 또 나머지 500만원을 대출받으려고 할때 한도를 확인해보면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장기카드대출 이용으로 신용점수가 떨어졌기 때문에 남은 한도가 사라지게 되는것입니다. 재대출이나 추가대출은 신용점수 상승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 이용후 우편물이 걱정이 되신다면 신청할때 우편물 거부를 하면 되고 불안하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우편물 거부를 다시한번 말씀하시면 집으로 우편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