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대출

저신용자 무직(주부) 대출 3개 상품 총정리

by (.)은강이 2021. 2. 4.
반응형

코로나로 직장을 잃거나 수입이 줄어드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면서 가정경제에 심각한 위험이 닥치고 있습니다. 외벌이 배우자의 수입이 끊기게 되니 전업주부의 경우에는 당장 일자리를 구하기도 쉽지않고 더이상 빚을 낼곳도 없어 손을놓게되는 일들도 발생이 되는것 같습니다. 이럴때 무직자나 실업자를 위한 저금리 정책이 하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무직(주부) 대출 상품 

주부를 위한 대출상품들중에 신용이 낮아도 한도가 나오는곳을 위주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당연히 1금융이야 금리가 낮지만 신용이 낮은경우 은행대출은 어렵기때문에 대부분 저축은행과 캐피탈로 정리가 되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에 있는 참신한500이라는 상품입니다. 나이스 신용정보사 추정소득이 산출된 고객이 조건이기 때문에 무직신청가능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나올수 있으며 승인이 잘 나오는곳중에 하나입니다. 이율은 11.9%~21.9%입니다.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설치후 신청할 수 있으며 한도가 나오면 계좌개설후 입금받을수 있습니다. 

 

 

 

스타저축은행

 

스타저축은행에는 하이론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조건을 보면 직장인,자영업자,프리랜서가 가능하다고 쓰여있는데 신청을 해보면 무직자의 경우에도 한도가 나오면 가능합니다. 따로 모바일로 신청하는곳이 없기 때문에 직접전화로 신청해야 합니다. 무직자도 한도가 나올수 있으나 최근 재직여부 확인후 소득이 없으면 거절이 되는 상황입니다.

 

 

 

하나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에 있는 하나원큐이지론이 있습니다. 무직자도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13.5%~18.5%이고 신용카드소지자만 가능합니다. 하나저축은행 어플을 설치하고 원큐이지론 상품을 신청하기를 누르면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도가 잘 나오는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위의 상품들은 저신용 무직자가 해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무직자라고 해서 1금융을 이용하지 못하는것은 아닙니다.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곳 5곳 모음

 

 

1금융도 무직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케이뱅크,핀크번개,카카오,농협등 많이 있지만 등급이 조금 낮으면 은행대출은 거의 부결이 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급한 상황이라면 연체를 하는것보다 승인이 잘 나오는 대출을 이용하고 부지런히 돈을 벌어 상환을 하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연체기록은 단기연체든 장기연체든 한번 생기는 거의 6개월간은 대출은 받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세대출이든 집담보대출이던 받을 계획이 있다면 신용관리 확실히 해두시기 바랍니다. 

 

나이스 신용카드 추정소득 대출 무료로 확인

무직자 정부지원 서민대출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우리은행 체크카드 소액신용 한도  30만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