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금융상품

새희망홀씨 중복으로 두건받는 방법

by (.)은강이 2019. 3. 7.
반응형

새희망홀씨 추가 중복가능여부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을 위한 상품인 새희망홀씨는 1금융 은행권에서 해주는 상품이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이 상품을 가장 먼저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2금융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에서 채무가 있다면 새희망홀씨를 받아 대환하면 신용등급 상승, 이자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용등급을 올려 놓으면 다른 상품을 이용하기도 좀 더 쉬워집니다.

 

 

새희망홀씨의 경우 최대한도 3천만원입니다. 하지만 기존채무가 없는 경우에만 3천만원까지 한도이용이 가능하고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 한도를 모두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신용이 6등급이상이고 채무가 하나도 없는 경우에만 가능하니까요 ㅎㅎ

 

 

새희망홀씨 추가 중복가능
새희망홀씨 상품은 추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이 상품을 받아 정상 상환하고 있는 경우라면 차후 연봉,신용등급의 변동이 있다면 남은 한도내에서 추가로 받아서 생계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SC제일은행에서 새희망홀씨 중복이 가능합니다. 즉,, 타은행에서 1500만원을 받아 상환을 하고 있더라도 sc제일은행에서 2000만원을 받을수 있다는것인데요. 총 한도 3천만원을 넘어갑니다.

 

sc제일은행에서 한도만 나오면 새희망홀씨 중복이 가능합니다. 단,, 10일동안 신용조회가 전혀 없어야 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전화로 상담을 받아본 후 지점방문을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