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금융상품

4대보험 미가입자 새희망홀씨 받는법 추가대출

by (.)은강이 2019. 3. 7.
반응형

4대보험 미가입자 새희망홀씨 받는법

 

새희망홀씨는 1금융 은행상품이며 최대 3천만원까지 신청해서 받을수 있습니다. 1금융 금리이기 때문에 기존대출이 2금융이나 대부업인경우에는 대환해서 부담을 줄일수 있는 아주좋은상품인데요. 새희망홀씨의 경우 반드시 근로소득이 있어야 하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직장인이 모두 4대보험에 가입을 하고 급여통장으로 월급을 받는것은 아닙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않는경우, 월급을 현금으로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소득증빙이 되지 않아서 새희망홀씨를 이용하기가 어려운데요. 다른 방법으로 재직과 소득증빙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지역의료보험을 내는 세대주의 경우 의료보험료를 추정소득으로 환산해 소득증빙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의료보험료를 한달에 59000원을 내고 있다면 대략 2300만원 정도의 소득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여러은행을 발품을 판다
요즘은 새희망홀씨 승인률이 가장 좋은 은행은 하나은행입니다. 재직1개월인 경우에도 승인이 나는 경우도 종종 있을만큼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데요. 하지만 지점마다 차이가 있기때문에 여러곳을 발품을 팔아 가능한 곳을 찿아보는것도 좋습니다.

 

4대보험 미가입의 경우에도 재직이 증빙이 되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실사를 나가는 경우도 있으니 여러군데 은행 지점에 전화를 걸어 조건을 확인해보는 방법도 좋습니다.

 

 

 

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 (토스,카카오페이,핀다,핀크 )

요즘은 너무많은 상품들이 생겨서 하나씩 조회하다보면 시간도 많이걸리고 부결도 많이되고 어디서 어떤상품을 찾아봐야 할지도 모를정도도 정보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조회기록이 많아지면

labita2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