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금융상품

씨티은행 새희망홀씨 모바일로 신청하기

by (.)은강이 2019. 3. 21.
반응형

씨티은행 모바일 새희망홀씨!!


모바일금융시장의 확대로 이제 은행 지점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번거롭게 은행을 방문하거나 시간을 내서 은행업무를 볼 필요없이 아무때나 시간이 날때 모바일로 간편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최근 씨티은행에서 지점의 80%을 축소하고 모바일금융시장에 주력한다는 소식에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씨티은행에서는 모바일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더욱 주목할만한 상품은 바로 새희망홀씨를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다는것인데요. 


새희망홀씨의 경우 본인이 직접 서류를 준비해 은행에 방문해 승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씨티은행 새희망홀씨는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새희망홀씨대출

자격 : 소득 3천5백만원 이하 직장인 ( 신용등급 6~10등급의 경우 4천5백만원이하 고객) , 만 19세이상 직장인 건강보험 6개월이상 가입자 (지역가입자,법인이 아닌업체 재직은 제외)
필요서류 : 무방문, 무서류
한도 : 3백만원~3천만원
상환기간 : 최대 5년



씨티은행의 다른 모바일 상품도 한번 살펴볼까요?




직장인신용대출 (인터넷, 모바일전용)

상환기간 : 최대 5년
한도 : 최대 1억 4천만원
자격 : 만19세이상 직장인으로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 , 현 직장에서 건강보험 6개월이상 (만 25세이하인 경우 12개월이상), 씨티은행 계좌보유고객
필요서류 : 무방문, 무서류 ( 공인인증서 및 씨티은행 인터넷뱅킹 가입고객)
이용가능시간 : 평일 9시 ~22시 , 토요일대출시청 9시~20시 (일요일,공휴일제외)

인터넷 바로대출 

자격 : 만 19세이상 직장인으로 건강보험 가입자, 현직장에서 건강보험 24개월 이상, 법인업체만 가능
한도 : 최고 1500만원
상환기간 : 3년




씨티은행의 경우 1금융권이지만 직장인의 경우 기존채무가 있어도 한도가 높이 나오는 은행중에 하나입니다. 단 우리은행,국민은행 이런 은행들에 비해 약간 금리가 높은 단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