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금융상품

온라인 햇살론 모바일 SB톡톡 어플로 신청하기

by (.)은강이 2019. 4. 16.
반응형

SB톡톡 온라인햇살론


햇살론은 새희망홀씨와 함께 저신용,저소득자를 위해 국가에서 만든 서민금융상품입니다. 두 대출상품의 차이점은 새희망홀씨는 1금융에서 햇살론은 2금융에서 받는다는것입니다. 이율은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햇살론을 신청하기 위해 재직,소득증빙 서류를 가지고 더이상은 지점으로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모바일어플로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햇살론 SB톡톡 어플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햇살론을 취급하는 금융사는 저축은행과 단위농협,신협,새마을금고이며 새희망홀씨와 중복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두 상품을 이용할때는 반드시 새희망을 먼저 하고 그 다음에 햇살론을 해야 합니다.


이유는 햇살론은 2금융이라 신용등급이 하락이 있기때문에 자칫 이러한 신용등급의 하락때문에 새희망홀씨가 부결이 나게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햇살론 가능은행

모든 저축은행이 햇살론을 취급하는것은 아니며 그중에서도 온라인 햇살론이 가능한 금융사는 IBK저축은행,NH저축은행,BNK저축은행,키움저축은행,융창저축은행,엠에스저축은행입니다. 다른 금융사에서 신청을 하는 경우는 서류를 준비해서 방문해야 합니다.



신청방법

해당되는 금융사에서 온라인 햇살론을 신청하려면 SB톡톡 어플을 설치하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KB저축은행의 경우에는 해당 금융사의 웹사이트에서 직접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SB톡톡은 통합 저축은행 비대면어플입니다. 모든 저축은행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으며 적금,예금등의 상세한 금리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출금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20일에 한번씩만 가능하기때문에 계획적으로 계좌개설을 해야 합니다. (꼭 필요할때 걸리는 경우가 많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