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금융상품

저신용자저금리대출 햇살론 신용등급별 한도

by (.)은강이 2019. 3. 2.
반응형

서민들의 삶은 날로 팍팍해져만 가는것 같습니다. 직장을 다녀서 매달 월급을 받아도 자영업을 해도 늘 가계자금은 부족하기만 합니다. 물가능 상승하고 점점 일을 해서 돈벌기는 힘들어지고 한숨만 나오는것 같습니다.



나라에서 보증서를 발급해주기 때문에 따로 담보없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바로 햇살론입니다. 저축은행,상호금융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금리도 6~9%의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건도 상당히 완화되어서 저신용자면서 저소득자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소득이 있어야 하며 기대출을 거의 안보기때문에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사업개시 3개월이상, 근로자의 경우 통장으로 급여수령 3회이상이면 가능하며 근로자는 최대 1500만원까지 생계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을 알아야겠죠? 전국민무료신용등급조회를 통해 연3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신용등급별로 한도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신용등급 6등급의 경우 1500만원, 7등급은 1200만원, 8등급은 900만원, 9~10등급은 600만원까지 가능하며 개인회생,파산자도 햇살론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한도는 6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우수거래자의 경우 햇살론긴급생계자금 500만원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대학생,청년 햇살론의 경우 한도는 800만원입니다. 



취업성공패키지 이수자의 경우 300만원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자녀가 초중고등학교에 재하중인 경우 500만원 교육비지원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저금리대출은 찾아보면 많이 있습니다. 늘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반응형

댓글